New Step by Step Map For 정보이용료현금화

Wiki Article

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.

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

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, 안심폰, 미성년자 휴대폰,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.

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, 현재 또는 과거 미납,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.

(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“콘텐츠이용료 – 구글플레이콘텐츠”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)

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.

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.

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,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

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.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.

현금화 서비스를 소액결제정책미납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.

#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#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#상품권현금화매입 #컨텐츠정보이용료 #로얄캐시

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,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